삼성케어플러스 조회 방법 및 가입방법(중도 해지 가능?)

삼성에서 핸드폰을 구매하고 적지 않은 분들이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하셨을 겁니다. 액정이 깨지거나 후면 유리가 깨지는 등 기기에 문제가 생겼을 때 저렴한 가격으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가입 여부를 잊어버렸거나 혹은 뒤늦게 가입을 안했다는 것이 생각날 수도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조회를 통해 가입여부를 확인하시고 만약 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가입하는 방법도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삼성케어플러스란?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다면 부담없는 가격으로 가입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삼성케어플러스를 통해 별도의 서류나 복잡한 수리비 청구과정 없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기기를 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조회 방법

1. 먼저 ‘모든 앱’에서 ‘Samsung Members(삼성멤버스)’ 앱을 열어주세요

모든 앱에서 삼성멤버스 앱을 여는 화면 이미지

2. 중앙부의 혜택을 눌러주세요

중앙부에 위치한 혜택을 찾기 쉽게 하기 위한 이미지

3. Samsung Care+(삼성케어플러스) 배너를 눌러주세요.

상품 가입하기 배너를 표시한 이미지

4.동의 후 가입 버튼을 눌러줍니다.

5.회원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 삼성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회원 조회하기 버튼을 표시한 이미지
삼성계정으로 로그인을 위한 이미지

6.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여부를 확인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조회 후 나온 결과로 가입한 상품이 없다는 결과의 이미지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방법

1. 조회 방법에서 1~4까지의 과정 이후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버튼을 표시한 이미지

2. 가입하고자 하는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디바이스를 선택하기 위한 이미지

3. 정기결제 상품을 선택하여 다음을 눌러주세요.

정기결제 상품인 2가지 상품에 대한 이미지

4. 약관 동의 후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5. 결제를 진행합니다.

6. 보안솔루션을 활성화 합니다.

7. 가입완료

삼성 케어플러스 이용 요금 및 혜택

삼성 케어플러스는 2가지 요금제가 있으며 일반적인 ‘스마트폰 파손보장형 프리미엄’과 여기에 분실보상이 추가된 ‘스마트폰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분실보상이 추가된 기본형이 파손형에 비해 2배 더 비싸기 때문에 파손형을 선택하는 것이 경제적일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프리미엄 기본형

스마트폰 프리미엄 요금제와 혜택에 대한 표

스마트폰 파손보장형 프리미엄

스마트폰 파손보장형 프리미엄 요금제와 혜택에 대한 표

추가) 갤럭시 삼성케어플러스 가격 – 인상 후

2023년 12월 29일부로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아직 갤러시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인상된 가격이 적용됩니다.

Z폴드 시리즈Z플립 시리즈S시리즈/노트시리즈A시리즈
스마트폰 프리미엄 기본형
파손보장형
(기존 가격)
12,700
6,900
9,700
4,700
6,400
3,300
3,500
1,700
스마트폰 프리미엄 기본형
파손보장형
(인상 가격)
15,700
10,600
12,600
9,400
8,700
6,100
4,800
3,200

(주의)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기간

가입 기간은 최초 통화일로부터 60일이내에만 가입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A

1. 중도 해지가 가능한가요?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1566-4590), 또는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 (www.samsungcareplus.com/kr), App 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이미 납부하신 비용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하므로, 납부하신 한달 동안 혜택 유지 후 해지 반영됩니다. 만약 미납 금액이 있을 경우 납부 후 해지 가능합니다.

2. 해지 후 다시 가입할 수 있나요?

액정 파손 및 단말기 상태에 대한 최소한의 보증이 필요한 상품이기 때문에 해지 후 재가입은 어렵습니다. 해지 신청 다음 납부일까지 혜택이 유지되고, 해지 시점 전에 해지 신청 취소하실 경우 기존 가입 상품 유지가 가능합니다.

3. 정해진 보상 해택 횟수를 소진하면 어떻게 되나요?

한도가 정해진 보장 횟수를 모두 소진해도 보장 기간 연장 건에 따른 서비스는 계속해서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4. 알뜰폰이나 자급제도 가입 가능한가요?

네 통신사 관계없이 알뜰폰의 경우에도 가입 가능합니다.

5. 통신사 보험과 중복 가입 가능한가요?

통신사 보험과 무관하게 가입 가능합니다.

[분실보상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후 순위 보상 적용 분실 담보를 제공하는 다른 보험(통신사 보험 등)에 별도로 가입한 경우에는 보험법에 따라 초과 보상 및 중복 보상이 불가하며, 삼성케어플러스에 적용되는 보험 약관에 따라 분실 담보는 후순위 보상이 적용됩니다. 다른 보험의 자기부담금에서 삼성케어플러스의 상품별 자기부담금을 공제 후 현금 보상됩니다.


※ 통신사에 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경우 우선 보상 받고, 고객부담금 납부 내역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파손보상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선 순위 보상 적용 별도의 청구 과정은 없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비용 결제 시 자기부담금만 납부하면 됩니다. (단, 액정파손 수리의 경우 파손된 액정 반납 조건) 영수증 발급 시 삼성케어플러스 혜택으로 받은 할인 내역이 표기됩니다.

6.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는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되지 않습니다.
(해외 모델과 수리 자재가 달라, 수리 가능한 지점이 제한됩니다. )

7. 가입자 변경이 가능한가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보상센터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에 접수하시거나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 진행 절차: 보상센터로 양도 접수 → 양도인 동의 진행 → 양수자 동의 진행 → 양수자 삼성계정 등록 및 결제 정보 등록

양도 전 결제카드를 등록했다면, 홈페이지(www.samsungcareplus.com/kr) 또는 삼성멤버스앱을 통해 결제 카드를 삭제해주세요.
홈페이지 경로: 회원조회 > 삼성계정 로그인 > 결제정보 삭제 버튼 클릭
삼성멤버스 App 경로 : 하단 도움받기 > 내 상태 > 회원 조회하기 > 삼성계정 로그인 > 결제정보 삭제 버튼 클릭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수: 1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보세요.









이 지면은 본문이 생략된
화면입니다.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